•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216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알버타 정부 보건 조치 완화 발표

글쓴이 : 반장님 날짜 : 2021-12-15 (수) 11:08 조회 : 14103
글주소 : http://musw.cakonet.com/b/B07-1080


제이슨 케니 총리는 알버타주 50세 이상 주민과 모든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검사를 제공하고 부스터샷을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모임 한도도 완화해 최대인원은 10명으로 유지하되, 2세대 한도는 해제했습니다. 17세 이하도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변화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실내 사교 모임에 참석하고 주최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Kenney는 "오늘까지 앨버타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개인의 실내 사교를 금지한 유일한 주였으며 이것이 광범위한 위반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성인의 90%가 어느 정도 수준의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신속 테스트 키트는 또한 주 전역에 걸쳐 700개 이상의 Alberta Health Services 사이트 및 약국에서 무료로 제공될 것입니다. 2주마다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료 번호가 있는 한 다른 사람을 위해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각 키트에는 5개의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주에서는 500,000개 이상의 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니 수상은 이 신속 키트는 무증상자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증상이 있으면 즉시 격리하고 AHS 평가 센터에서 PCR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속한 테스트 키트는 위험 상태에 있는 K-6 학교에도 제공되며, 이는 14일 이내에 최소 2건의 양성 사례가 발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부스터샷은 최소 6개월 전에 마지막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 수요일부터 가능하며 목표는 오미크론 변이체의 확산을 막는 것이라고 케니는 말했습니다.
Kenney는 Justin Trudeau 총리 및 기타 지방 지도자들과의 긴급 회의에 대한 업데이트를 화요일로 연기했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오미크론에 문제를 제기하고 우리가 연휴를 앞두고 있는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방 협의회의 긴급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주정부는 화요일 250명의 새로운 COVID-19 사례와 8명의 사망자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알버타에는 4,016명의 활성 사례가 있으며 ICU의 70명을 포함하여 366명의 환자가 병원에 있습니다.

앨버타는 또한 화요일에 20개의 오미크론 사례를 추가하여 지금까지 가장 높은 일일 증가량을 기록하여 총 50건으로 늘어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부 건강 전문가들은 오미크론 변이가 더 가벼운 감염을 일으킨다는 초기 징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이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Lynora 박사는 "심각하지 않더라도 잠재적으로 감염될 수 있는 사람들의 수는 예방 접종을 받았고 감염된 적이 있기 때문에 이 변종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의료 시스템을 다시 쉽게 압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앨버타 대학의 전염병 전문가인 Saxinger 박사는
"지금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1월이나 2월에 또 다른 큰 폭으로 급증한다면 상당한 후회를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9월 15일에 발효된 가장 최근의 지방 비상사태는 이제 종료되었습니다.

출처: 12월 15일 자 CTV뉴스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216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민초 이 유식 시인의 인생길 산책 114제15회 민초해외동포 문학상 시상식 성대히 열려대상에는 송문익박사(미국)차상에는 정광희 수필가(캐나다)지난 1월 19일(목) Central Grand 중식당에서 제 15회 민초해외 동포 문학…
02-12
사회/문화
625 한국전 기념식 보도자료
06-25
사회/문화
월드옥타, ‘금산인삼 세계화’선봉에 선다-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월드옥타와 MOU체결 -□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월드옥타((사)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 장영식])…
06-17
사회/문화
[보도자료] 제23차 세계대표자대회 경기 화성 SINTEX에서 개막​750만 재외동포 최대 경제단체인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회장 장영식)가 주최하는 제23차 세계대표자대회가 29일 화성시 수원과학대 SINTEX 그랜드…
03-29
사회/문화
알버타주는 3월 1일에 COVID-19 제한을 완화하기 위한 계획의 2단계로 이동할 것이라고 제이슨 케니 수상이 토요일 발표했습니다.2단계에서는 대부분의 마스킹 요구 사항, 실내 및 실외 사교 모임 제한, 재택 근무 요…
02-26
사회/문화
앨버타인은 3월 1일까지 대부분의 공중 보건 조치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위한 주 정부의 3단계 계획의 첫 번째 단계에 따라 더 이상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총리, 제…
02-09
사회/문화
앨버타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직접 종교 모임을 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칙이 없지만, 한 캘거리 교회는 교인들에게 오마이크론 사례의 증가로 인해 자발적으로 예배를 취소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캘거리 …
12-22
사회/문화
제이슨 케니 총리는 알버타주 50세 이상 주민과 모든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검사를 제공하고 부스터샷을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모임 한도도 완화해 최대…
12-15
사회/문화
CTV 뉴스는 12월 13일 자 기사로 알버타 주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휴가 전에 COVID검사를 원하는 모든 알버타인에게 무료 빠른 검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이 발표는 제이슨 케니 총리가 집회 규모에 대…
12-13
사회/문화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 정부가 2022년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외교적 보이콧에 동맹국 합류 여부를 수요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트뤼도 총리는 기자들에게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전 세계 동맹국들과 접…
12-08
사회/문화
서부캐나다 민주평통 "김치의 날" 축제 열어밴쿠버, 캘거리, 에드몬튼 동시진행지난 11월21일(일)  민주평통캘거리 분회, 캘거리 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캐나다한인방송(CKBS) 공동주관과  밴쿠버총영…
11-23
사회/문화
연아마틴 상원의원실 보도자료
11-12
사회/문화
글로벌 경제인 연합회 - 제 9회 차세대 여성 CEO 양성 워크숍 개최센터마크 컨밴션 룸에서 대면으로 열려지난 10월29일(금) 사단법인 외교부 산하 글로벌 경제인 연합회(김순자 이사장)는 제 9회 차세대 여성 CEO …
11-12
사회/문화
알버타 주 보건 관련 제한 사항타일러 샨드로 알버타 보건장관은 백신 여권 도입과 더불어 급증하는 사례로 인해 이번 달에 시행될 여러 보건 제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9월 16일부터 모든 사업체는 …
09-15
사회/문화
캐나다 연방 정부는 화요일인 9월 7일을 기점으로 기존 약속대로 백신접종을 완료한 외국인의 비 필수적이 입국을 전면 허가하기로 했습니다. 이 발표는 캐나다-미국 국경 양쪽에서는 아직까지 완전한 국경 개방…
09-08
목록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